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자유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보도: 베타뉴스] 오픈메디칼, 용융소금 '원솔트' 회원전용관 운영
작성자 원솔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8-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15

[보도: 베타뉴스] 오픈메디칼, 용융소금 '원솔트' 회원전용관 운영

 

생활건강, 의료기기 오픈메디칼(대표: 신재호)는 용융소금 '원솔트'(ONESALT)를 대상으로 핵심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회원전용관을 운영,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24일 오픈메디칼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하는 원솔트는 보유 특허와 FDA등록을 바탕으로 1.000℃이상의 고온에서 최첨단 용융정제 기술을 사용하여 만든 용융소금으로 소금에 함유된 ​중금속, 불순물, 간수, 가스등을 제거한 순도 99%이상 명품 순수소금이다.

​원솔트에서 이번에 운영하는 회원전용관은 두단계로 나뉘어진다. 일반회원 전용관은 가입회원 모두에게 원솔트 구매시 즉시 10% 할인혜택 및 기본적립금이 지급되며, VIP 회원 전용관은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시 15% 할인혜택 및 3%추가 적립금이 지급된다.

 

 

 

원솔트에서 운영하는 회원전용관은 장기적으로 원솔트 상품의 다양성에 따라 인터넷 생협을 목표로 하고 있다. 광고로 고객 확보보다 구매고객에게 헤택을 부여해 충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궁극적으로 원솔트 구매 충성고객 대상으로 크라우드 펀딩을 이용해 OEM 생산을 하고, 배분한다.이를 통해 규모의 경제를 이루고, 제품군도 다양화 한다는 전략이다.

​오픈메디칼은 1차로 음용소금, 생활소금, 요리용 소금 4종 등 총 6종이, 2차로 9월에는 야외와 사무실 중심의 휴대용 상품과 건강음료, 바베큐용 솔트와 사무실에서 커피등을 마실때 풍미를 즐길수 있는 테이블솔트 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픈메디칼은 먹고, 생활속에 쓰이는 소금을 시작으로 기존에 강점이 있는 생활건강분야와 접목해 소금방석, 소금 온열매트, 소금 좌대와 여성건강관련 여성 질세정제, 생리대 등으로 사업아이템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원솔트 홈페이지에 공익 성격의 ‘좋은 소금 알리기 캠페인'을 통해 '소금의 오해와 진실', '건강한 소금의 장점'등을 알린다.

​오픈메디칼 신재호 대표는 “원솔트의 사업화는 기존 유통중심에서 제조와 수출을 병행할수 있는 좋은 기회로 규모의 경제와 수익성 확보라는 효과도 추가로 기대할수 있다"며, "출시된지 불과 1개월 되었지만 좋은 반응에 감사드리며, 국내 유통은 물론 수출 및 수입 대체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바로가기

 ​http://betanews.heraldcorp.com:8080/article/730771.html

 

 

 

오픈메디칼

, 용융소금 '원솔트' 회원전용관 운영

생활건강, 의료기기 오픈메디칼(대표: 신재호)는 용융소금 '원솔트'(ONESALT)를 대상으로 핵심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회원전용

betanews.heraldcorp.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